천상의 책 4권

{천상의 책 4권81장} 천상 엄마께서 참된 비결을 알려 주시다

은가루리나 2018. 4. 2. 17:56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4-81



1901년 8월 21일



천상 엄마께서 참된 행복의 비결을 알려 주시다




​1 평소의 상태대로 있다가 나 자신의 몸 바깥에 나와 있는 것을 알았다. 

예수님을 찾아 이리저리 돌아다닌 끝에 예수님 대신 여왕이신 엄마를 만났다. 

몹시 풀이 죽은데다 지쳐 있었던 나는 어머니께 이렇게 아뢰었다.



2 "오! 지극히 자애로우신 엄마, 

저는 예수님을 찾아낼 수 있는 길을 잃었습니다. 


그분을 만나기 위해서 어디로 가야 할지 이젠 모르겠고,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3 그렇게 말하면서 나는 엉엉 울었다. 

그러자 어머니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4 "내 딸아, 

나를 따라오면 그 길과 예수님을 찾아 만나게 될 것이다. 


사실, 너에게 비결을 하나 가르쳐 주고 싶다. 


네가 언제나 예수님과 함께 있을 수 있고, 

이 지상에서도 언제나 기쁘고 행복하게 살 수 있게 하는 비결 말이다. 



그것은 네 마음속으로 이렇게 결심하는 것이다. 


즉, 네가 이 세상에 다른 아무도 없이 

오로지 예수님과 단둘이 있다고 여기는 것, 

따라서 홀로 그분만을 만족시키며 기쁨과 사랑을 드리고, 

그 보답으로 오직 그분에게서만 사랑을 받으며 

매사에 만족하기로 하는 것이다.




5 예수님과 네가 그런 사이라고 정해 놓고 나면, 

비웃음에 둘러싸여 있건  칭찬에 둘러싸여 있건, 

혹은 친척이나 모르는 사람, 혹은 친구나 원수들에게 둘러싸여 있건, 

아무런 영향도 받지 않게 된다. 


예수님만이 너의 기쁨이 되고, 

모든 사람 대신 예수님 한 분으로 족하게 되는 것이다. 



내 딸아, 

(이와 같이) 사람의 영혼에서 이 세상 것이 완전히 사라진 뒤에야 

비로소 참되고 영구적인 만족을 얻을 수 있다."





6 그런데 어머니께서 이 말씀을 하고 계셨을 때,

예수님께서 마치 번쩍이는 빛 안에서 솟아나신 것처럼 

우리 가운데 오셨다. 


나는 예수님의 손을 움켜잡고 내게서 떠나시지 못하게 했다. 

나 자신의 몸속에 돌아와 있음을 알게 된 것은 

그 다음 순간이었다.



 

4권81장 참된행복의비결.m4a.avi

 

 

 


4권81장 참된행복의비결.m4a.avi
3.0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