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6권

{천상의 책 6권35장} 산 제물이라는 명칭을 지닌 사람만이 정의와 싸울 수 있다

은가루리나 2019. 3. 31. 19:47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6-35



1904년 4월 21일



산 제물이라는 명칭을 지닌 사람만이 정의와 싸울 수 있다




1 여느 때와 다름없는 상태로 있는데 

사람들이 내 침상을 에워싸고 우리 주님께 기도하고 있는 것이 느껴졌다. 


하지만 나는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내 관심은 다만 시간이 늦었는데도 

예수님께서 당신 모습을 보여 주시지 않는 것에만 쏠려 있었다. 


오, 그분께서 영 오시지 않을까 봐 얼마나 가슴을 졸였는지! 


"복되신 주님, 오실 시간이 벌써 다 지났는데 

당신께서는 여태 오시지 않는군요? 


오! 이 슬픔일랑은 제게 주시지 마십시오. 

적어도 모습이라도 보여 주십시오." 


이렇게 중얼거리고 있었을 때, 

그분께서 내 내면에서 나오셔서 

나를 에워싸고 있는 이들에게 말씀하셨다.




2 "피조물이 내 정의와 싸우는 것은 온당하지 않다. 


그러나 산 제물이라는 명칭을 지닌 사람만은 

내 정의와 싸울 뿐더러 더불어 경기를 하기도 한다


그것은 

싸우거나 경기를 하다보면 

타격을 입고 패배하거나 죽기 십상이지만, 

산 제물이 된 영혼은 

그 타격을 고스란히 받을 태세로 있으며, 

자신의 죽음이나 고통은 아랑곳하지 않고 거기에 몸을 맡기며 

오로지 하느님의 영광과 다른 이들의 선익을 위해서만 

마음을 쓰기 때문이다. 


나(는 의노)를 진정시키고자 여기에 내 산 제물을 소유하고 있다. 


이 사람은 내 정의와 싸우면서 

자신 위에 떨어질 모든 격노를 받아낼 각오로 있는 것이다."




3 분명한 것은 그들이 주님(의 의노)를 가라앉히려고 

기도하고 있었다는 사실이다. 


나는 그러잖아도 괴로움에 짓눌려 있었던 터라 

주님의 그 말씀을 듣자 더욱더 괴로워지고 있었다.




6권35장 산제물이라는명칭을지닌사람만이정의와싸울수있다.m4a.avi

 




6?35? ???????????????????????.m4a.avi
2.3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