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6권

★{천상의 책 6권130장} 하느님께서는 모든 시대에 걸쳐 당신의 창조, 구원사업 및 성화사업의 목적을 있는 힘을 다하여 온전히 되돌려드리는 영혼

은가루리나 2019. 9. 16. 15:18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6-130



1905년 9월 4일



하느님께서는 모든 시대에 걸쳐 

당신의 창조, 구원사업 및 성화사업의 목적을 

있는 힘을 다하여 온전히 되돌려드리는 영혼들 

그리하여 그분의 모든 선을 받게 되는 영혼들을 소유하신다




1 여느 때와 같은 상태로 있노라니 

흠숭하올 예수님께서 

지극히 거룩하신 인성의 모든 상처와 고통을 보여 주셨다. 


그런데 그분의 상처들 안에서, 심지어 핏방울들 안에서도 

꽃과 열매들이 잔뜩 달린 가지들이 뻗어 나오고 있었다. 


그분께서 내게 꽃과 열매들이 주렁주렁 달린 이 가지들과 함께 

당신의 고통도 나누어 주시는 것 같았다. 


나는 당신이 지니신 모든 선을 

하나도 남김없이 다 내게 나누어 주시는 주님의 선하심을 보면서 

놀라움에 잠겼다. 


그러자 복되신 예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2 "사랑하는 딸아, 네가 보고 있는 것에 놀라지 말아라. 

왜냐하면 너는 혼자가 아니고, 유일한 사람도 아니니 말이다. 


사실 나는 모든 시대에 걸쳐, 

내 창조, 구원 사업 및 성화사업의 목적을 

있는 힘을 다하여 어떻게든 온전히 내게 되돌려주는 영혼들을, 

그리하여 

내가 인간을 창조하고 구원하며 성화하는 목적인 

모든 선을 받을 수 있게 된 영혼들을 소유해 왔다. 


그런 영혼이 단 한 사람도 없는 시대가 있었다면, 

나의 사업 전체가 적어도 얼마 동안은 좌절된 상태로 있었을 것이다.



3 이는 내 섭리와 정의와 사랑의 질서에 속하는 것이거니와, 

어느 시대에나 

내가 모든 선을 함께 나눌 사람을 적어도 한 사람은 소유하므로 

이 사람이 모든 인간이 마땅히 바쳐야 할 모든 것을 내게 준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았다면 세상이 어떻게 존속해 왔겠느냐? 

내가 순식간에 산산조각이 나도록 때려부수지 않았겠느냐? 



바로 이런 이유로 

내가 산 제물이 될 영혼들을 택하는 것이다. 


하느님의 정의가 

모든 인간 안에서 찾아내야 할 모든 것을 내 안에서 발견하고 

모든 인간과 나누었을 선들을 나와 함께 나눔으로써 

내 인성이 그 모든 것을 내포하게 했던 것과 같이, 


나 역시 산 제물들 안에서 모든 것을 발견하고 

그들과 함께 내 모든 선을 나누는 것이다.




4 수난 중에 

내가 내 모든 고통과 모든 선을 함께 나눈 이는 

지극히 사랑하올 내 어머니이셨다. 


그분은 사람들이 마땅히 내게 행해야 했던 모든 것을 

대단히 주의깊게 당신 안에 모아두셨기에, 

나는 그분 안에서 

다른 모든 이들 안에서 찾아내었어야 하나 찾아내지 못했던 

모든 배상과 고마워하는 마음과 감사기도 및 찬미와 보속과 

일치를 찾아내었다.  



그 다음은 교회의 모든 시대에 걸쳐 

마리아 막달레나와 요한 등과 같은 사람들이 있었다.



5 더군다나 

나는 이 영혼들을 더욱 내 마음에 들게 하고 

그들에게 모든 것을 주고 싶어지게 하려고,

우선 내가 앞질러 이를 기대하고 

그 다음에 

그들의 영혼과 육신과 특징 및 목소리까지도 품위있게 변화시킨다.


단 한마디의 말도 

어찌나 힘차고 고상하며 상냥하고 마음에 사무치는지,

내 온 존재가 연민과 애정을 느낄 정도로 말이다. 


이 때문에 나는 (징벌을 내리려고 했던 마음을) 바꾸어 

이렇게 말하게 하는 것이다.



6 '아! 이는 내 사랑하는 영혼의 목소리이니 

귀를 기울이지 않고는 배길 수가 없다. 


그가 원하는 것을 거절하는 것은 

나 자신에게 거절하는 거나 진배없다. 


내가 그의 말을 듣지 않으려고 한다면 

그것은 그와 떨어져서 말하고자 하는 의도가 있어서이다. 


그러나 그를 빈손으로 돌려보내는 일은 결코 없다.



따라서 그와 나 사이에는 전류가 흐르는 듯한 일치가 있다. 


이는 

그 영혼 자신도 현세에서는 다 이해하지 못하지만, 

후세에서는 아주 분명하게 깨닫게 될 점이다.“




6권130장 G께서는모든시대에걸쳐당신의사업들의목적을되돌러드리는영혼모든선을받게되는영혼들을소유.m4a.avi
8.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