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12권

{천상의 책 12권33장} 영혼이 예수님 안에 온전히 녹아들면 그분의 모든 것을 공유할 수 있게 된다.

은가루리나 2019. 10. 8. 15:46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2-33



1918년 1월 31일



영혼이 예수님 안에 온전히 녹아들면

그분의 모든 것을 공유할 수 있게 된다.




1 예수님 안에 나를 온전히 맡기고 있노라니  

그분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딸아, 내 안에 녹아들어 오너라. 

내 기도 안에 너의 기도를 녹아들게 하여라.


그러면 

너의 기도와 내 기도가 다만 하나의 기도가 되기에, 

어느 것이 너의 기도이고 어느 것이 내 기도인지  

알아볼 수 없게 된다.



2 너의 고통, 너의 일, 너의 뜻, 너의 사랑도 죄다 

나의 고통, 나의 일 등등 안에 녹아들게 하여라.


그러면 그것들이 서로 섞여 오직 하나가 되기에 

네가, '예수님 것이 다 내 것이야.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가 되고,


나도 '너의 것이 다 내 것이야.' 라고 

말할 수 있게 된다.




3 물 한 잔을 큰 물통에 부어 넣었다고 생각해 보아라.


유리잔의 물과 물통의 물을 구분할 수 있겠느냐? 

물론 구분할 수 없다.



4 그런즉, 

너의 지대한 이득과 나의 지고한 만족을 위하여, 

네가 무엇을 할 때든지, 

'예수님, 제 뜻대로 하지 않고 당신 뜻대로 하기 위해서 

이것을 당신 안에 부어 넣습니다.' 

하고 자주 말하여라.


그러면

내가 즉시 내 행위를 네 안에 부어 넣을 것이다."




12권33장 영혼이J안에온전히녹아들면그분의모든것을공유할수있게된다.m4a.avi

 


12권33장 영혼이J안에온전히녹아들면그분의모든것을공유할수있게된다.m4a.avi
3.38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