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4권

{천상의 책 4권11장} 순명의 힘 "너에게도 순명이 전부이기 바란다."

은가루리나 2017. 8. 15. 12:31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4-11



1900년 9월 21일



순명의 힘  

"너에게도 순명이 전부이기 바란다."  




1 내 가장 소중한 벗인 고통을 그렇게 빼앗겼으니, 

얼마나 가슴이 아팠는지 모른다!  


확실히, 

나는 주님께서 고해사제에게 주신 순명의 힘 뿐만 아니라 

거룩한 순명의 놀라운 권위에도  경탄을 금치 못하고 있다. 


사제가 순명으로 내게 십자성호를 긋자, 

육신을 파괴할 만큼 심각하던 고통으로부터  내가 벗어났으니 말이다. 


그럼에도 

고통이 없어진 것에 대해서  슬픔을 느끼지 않을 수 없었던 이유는, 

그것이 예수님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연민을 불러일으키기에 

그분으로 하여금  끊임없이 내게 오시지 않을 수 없게 할 만큼 

유익한 것이었기 때문이다.


2 그러므로 우리 주님께서 오셨을 때에  나는 이렇게 투덜거렸다. 


"제 사랑이시여, 이게 어찌된 일입니까? 

고해사제로 하여금 고통에서 저를 해방시키게 하시다니요! 

그러기에 이제 저는 이 세상을 떠날 희망마저 없어졌습니다! 


게다가, 신부님을 끌어들여  간접적으로 조처하신 까닭은 무엇입니까? 

당신께서 친히 그렇게 하실 수도 있지 않으셨습니까? 

아마도 직접 제 마음을 언짢게 하시고 싶지 않아서였겠지요?"



"그렇다. 딸아, 

명이 내게 전부였다는 사실을  네가 너무 빨리 잊어버렸으니까.

나는 에게도 순명이 전부이기를 바라는 이다. 


그런데다 여기에 사제를 포함시킨 것은, 

네가 나 자신을 보는 것과 같이  그를 보며 존중하게 하려는 것이었다."




4 그분께서는 이 말씀을 하신 다음, 

온통 쓰라린 고통에 싸인 나를 남겨 두신 채 사라지셨다. 

오, 그러니 '귀부인 순명'은 얼마나 영리한지! 

이 귀부인이 참으로 누구인지를 말하려면, 

잠시 동안이 아니라 

장기간에 걸쳐  그녀와 사귀며 아는 사이가 되어야 한다.



5 - 좋습니다. 좋습니다. '귀부인 순명'이여! 

당신과 함께 있을수록 더욱더 당신 자신을 드러내시니, 

솔직히 말하자면, 

저는 당신을 찬미하며 사랑하지 않을 수 없어집니다. 


그러나 당신을 싫어하지 않을 수도 없습니다. 

특히 제게 짓궂은 장난을 치실 때면 말입니다. 

그러니, 사랑하올 '순명'이여, 

부디 저로 하여금 더욱더 고통을 받을 수 있게 해 주소서.





4권11장 순명의힘.m4a.av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