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2권

{천상의 책 2권27장} 반대는 적절한 때에 진리를 그만큼 더 빛나게 하는 데 소용된다.

은가루리나 2016. 7. 29. 12:38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2-27



1889년 5월 31일



반대는 적절한 때에 진리를 그만큼 더 빛나게 하는 데 소용된다.




1 오늘 아침에도 평소와 같은 상태로 있노라니  흠숭하올 예수님께서 오셨다.

그리고 그 순간 고해 사제도 보였는데,

그는  내게 일어나는 일은 하느님의 일이라는 것을  모든 사람에게 확인시키려고 

다른 사제들에게  

내 내면의 어떤 것을 알리면서  그들을 설득하고자 했기 때문에,

예수님께서 좀 못마땅해 하시는 것 같았다.

예수님은 고해사제를 향하여  이렇게 말씀하셨다.




2 "이는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나는 더없이 훌륭하다는 사람들에게도 반대를 받았고,

사제들과 다른 고관들은  나의 거룩한 업적에 적의를 표하면서 

나를 마귀들린 사람이라고도 했지만,

그러한 반대

종교인들에게서 오는 것조차 내가 허락한 것은,

적절한 때가 오면  진리가 그만큼 더 빛나게 하려는 것이었다.


3 네가  빛을 얻기 위하여 

선하고 거룩하고 박식한 두 세 사람의 사제에게서 조언을 얻고자 한다면,

그리고 

그 선한 이들의 조언과 기도를 통하여 이 일에서 내가 원하는 바를 행하고자 한다면,

나는 이를 허락하겠다.

그러나 나머지 모든 경우에 대해서는 절대로 안 된다. 

그럴 경우  내 업적을 손상시키며 조롱할 터이니,

이는  나를 몹시 언짢게 하는 것이다."




4 그런 다음 그분께서는 내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내가 너에게 원하는 것은  올바르고 단순한 행동이다.

사람들의 '찬성과 반대' 에 주의를 기울이지 말아라.

네 마음을 어지럽힘 없이  그들 마음대로 생각하게 내버려 두어라.

일체가 순조롭게 돌아가기를 원하는 것은

내 삶을 받는 데서  빗나가기를 바라는 것과 같다."





2권27장 반대는적절한때에진리를그만큼더빛나게하는데소용된다.m4a.avi



2권27장 반대는적절한때에진리를그만큼더빛나게하는데소용된다.m4a.avi
1.9MB